내돈내산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가정용,사무실용 캡슐 커피머신, 캡슐 추천

재테크데믹 2021. 8. 8. 02: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커피머신 들고 온 재테크 데믹입니다.

최근 코로나 사회적거리두기4단계로 상향되며 확진자가 역대 세번째 규모로 늘어나면서 집 밖을 나서기가 두렵기까지 하는데요, 얼죽아인 저는 눈떠서 커피로 시작해 눈감기전까지 마시는데 그런커피를 마시러 카페를 가기가 꺼려지게되었습니다. 대신 그나마 배달로 위안을 삼아 마셨지만 그마저도 최근 배달업계에서도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이젠 배달 시키기도 무서워졌네요.  그래서 급하게 비행기를 타고 날아온 저의 캡슐커피머신기

출처 : 네스프레소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  캡슐커피머신입니다.

 

 

벌써 이미 한잔내려서 설거지해놓고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네에? 네스프레소 처음 마셔보신다구요? 걱정 노노 처음주문하면 샘플팩이라하여 맛보기용으로 주드라구요

저는 해외직구하여 영문으로 되어있지만 이정도야 뭐 해석 쌉가능이쥬 (파파고를조용히 켠다) 

한개씩 맛보신 후에 취향에 맞추어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아르페지오가 맛잇더군요

그래서 다나와 최저가로 인터파크로 제꺼랑 평소 잠을 잘못자는 여자친구는 디카페인 아르페지오 주문했습니다. 커피맛 산미맛 좋아하시는분들은 취향이 안맞을수있으시겠지만 고소하고 깊은 커피향 나는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네스프레소 디카페나토 아르페지오 취향저격이실거예요. 밤에 잠못드셔서 커피는 좋아하나 고민되시는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네스프레소 캡슐로 추천합니다.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c30과 d30 고민을 하며 비교해보았는데 성능차이는 없고 크기차이만 있더라고요 d30은 삼각형모양이라 주방공간을 좀더 차지할것같아 상대적으로 슬림한 c30를 선택하여 위와같이 셋팅해놓았습니다.

 

 

여자친구는 아메리카노에 시럽을 추가해서 먹는걸 좋아해 헤이즐넛시럽과 바닐라시럽을 추가주문하였는데 개인적으로 1883시럽이 좋고 유명하다더라구요 그중에서도 바닐라시럽과 헤이즐넛시럽을 가장많이 검색한대요. 전아직 맛보진 않았지만 미니어처사이즈가 너무나 귀엽네요. 미니어처 사이즈는 65ml로 정말 맛보기용 관상용이므로 500ml, 1000ml 사이즈를 보통 놓고 먹기 좋으니 참고바랄게요. 1883시럽 1000ml는 따로 펌프도 있다고하니 1883시럽 좋아하시는분들은 1000ml 사서 드시는걸 추천드릴께요.

캡슐보관함은 다양하고 이쁜게 많았지만 먼지가 쌓일것 같기도 하고 수납성이 떨어져서 검색을 많이해보고 네이버에서 구매해보았습니다. 서랍형이라 먼지쌓일걱정이나 청소는 간편했으나 열고닫기가 너무 퍽퍽하네요..남자인저한테도 힘이들어갈정도니 이건 추천드리지 못하겠어요. 차라리 이쁜것 택하길 그랬나봐요 눈물 한방울 흘려봅니다. 하지만 인테리어효과볼수있는 정말 다양한 캡슐보관함이 존재하니 검색하셔서 꼭 마음에 드시는걸 찾으실수 있으실거예요. 인테리어효과까지 1석 2조

저는 쿠팡에서 배송비포함 111,000원에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배송은 4일 정도만에 받은것같아요.

 

제가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를 선택한 이유중 가장 큰 장점은 바로 호환되는 캡슐이 너무나도 많다는겁니다.

꼭 네스프레소 캡슐이 아니더라도 스타벅스, 던킨, 투썸플레이스, 베스킨라빈스, 일리 등등 정말많은 브랜드에서 네스프레소와 합작하여 호환되는 캡슐을 많이 출시하고 있답니다. 그래서 네스프레소 에센자 미니 하나 구비해두시면 다양한 커피캡슐만 구매하셔서 즐기실수 있습니다. 

가로넓이는 위와같이 약8cm로 직사각형으로 주방한켠에 두기에 너무 딱이고 부담없는 크기예요. 에센자 미니는 총 4가지 색상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전 개인적으로 화이트가 좋아 흰색을 구매했더니 아니다 다를까 너무 딱이네요. 커피머신를 사니 매일같이 내려먹고있으니 살짝 걱정이 됩니다. 뭐든지 과한건 좋지않잖아요 허허 하지만 넘나 맛잇는걸어쩌죠

 

코로나 방콕 살아남기를 하고있는 재테크데믹이었습니다. 도움이되셨다라면 추천한번씩 눌러주세요 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