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엘라비아 C4 퀸사이즈 적당푹신 구매후기(내돈내산)

재테크데믹 2021. 5. 25. 10: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재테크데믹입니다.오늘날씨가 굉장히화창하네요

인생의 3/1은 잠을잔다고들 하죠. 그만큼 수면은 정말 중요합니다. 좋은수면을 위해 좋은침대를 고르는것또한 중요한데요. 저는 항상풀옵션 단기임대만 살다가 이번에 이사를하면서 가구를 전부장만하게 생겼거든요..ㅠㅠ 몇일동안 맨바닥에 잤답니다. 큰마음먹고 인터넷 뒤져가며 조사하며 구입한결과 아주 대만족하며 사용하기 있기에 엘라비아 c4 매트리스 Q사이즈 리뷰를 쓰려고합니다. 아물론 내돈내산이니 믿고 읽어주시길 바랄께요.

매트리스는 아무래도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체험하고 구입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저처럼 귀차니즘이거나 바쁜 일상으로 시간을 내지못하시는분들이 많으실텐데요..최대한 매일자면서 느낀점을 서술해보도록 할께요. 저는 네이버쇼핑으로 엘라비아 c4 퀸사이즈 기준 \362,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지금처럼 인기가 있기전까지는 20만원대로 구매가 가능했다고 하드라구요 많이 오른것같아요. 가성비 매트리스라고 추천받았는데 가성비까지는 모르겠습니다..

 

쿠폰이 없었던건지 제가미처 사용을 못한건지..할인은 따로없엇고 대신 구매확정시 +18,667원 돌려받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쇼핑매니아이기때문에 네이버멤버쉽에 가입되어 추가적립받고있어요!

 

배송조회로 실시간 현황을 알순 없었고 구매 후 2주 최대4주가 소요된다고 발송안내문자를 받았고 매일밤 바닥에서 자며 엘라비아 c4 매트리스가 오기만을 기다렸고...드디어 대망의 그날.(전날 배송기사님이 사전문자 주시는데 답장 없으면 배송연기된다니 꼭 회신해주셔야합니다)

젊은 남자 두분이서 오셨구요 따로 설치가 불필요했고 집안정리가 아직 덜된상태라서 비닐채로 놓고 가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이렇게 맨바닥에서 몇일밤을 자고있었습니다ㅠㅠㅠㅠㅠ누가 허리에 다림질 하는줄알았습니다. 

생각지도 못한 사은품을 주시더라구요. 방수커버예요 싸구려방수커버랑은 달리 마감이나 퀄리티가 나쁘진 않아보여서 바로 매트리스에 입혀주었습니다.

 

저는 엘라비아 c4 적당푹신=그레이색상 퀸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보기에는 일단 굉장히 푹신해보이는데요.

두께는 약 25cm정도 되보였습니다. 제품에 하자는 없었고 비닐상태도 완벽했어요

사은품으로 받은 방수커버를 씌운 후 모습입니다. 사실 일체형으로 다리가 있는제품을 구매한줄 알았는데 제가 잘못 주문을 했다드라구요..아무래도 침대프레임을 사야할것같네요 일체형은 다리가 있다하여 프레임 필요없을줄 알았는데.. 배송이 약2주정도 걸렸기때문에 교환하기에는 너무힘들것같고 그냥 적당한 프레임 주문해서 올려사용하려구요.

 

 

일주일간 자면서 느낀점입니다.

몇일간 바닥에서 자서그런지 굉장히 편안했습니다.

허리가 아픈저로써 너무딱딱하지도 그렇다고 너무푹신하지도 말그대로 적당푹신함 이었습니다.

확실히 한국인에 맞게 만들어진것같아요 적당튼튼은 굉장히 딱딱햇을거같은 느낌이예요 적당푹신을 사길 참 잘했단 생각이 들었구요. 마감또한 훌륭했습니다. 이사를 자주 다니는편이라 10만원정도 저렴한 매트리스쓰다가 매번버리고 재구매하고 그랬었는데 앞으론 제매트리스를 갖고다녀야겠단 생각이 들어 조금무리해서 구입했습니다. 튼튼해서 몇달사용해도 매트리스가 꺼질 염려는 전혀없어보이구요 중앙이나 사이드나 균일하게 푹신한것같아요. 옆으로 누웠을때나 천장을 보고 누웠을때도 한결같이 편안하고 푹신했습니다. 허리디스크까지는 아니지만 허리통증이 있는 저로써는 매우 만족이며 별5개 드리고 싶네요. 단점이 있다면 로켓배송 충성고객인저로써는 배송이 굉장히 느렸다는점..? 급하신분들께는 비추천이구요 대신 여유가 있으시다면 추천드릴께요. 이상 엘라비아 c4 적당푹신 퀸사이즈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재테크데믹은 참고로 미혼남성 30대초반이예요. 굴러다니면서 자기에 일부러 퀸사이즈 샀으나 혼자사신다면 ss 슈퍼싱클 추천드릴께요 퀸은 확실히 혼자사용하기엔 크긴 크거든요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