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교촌치킨 도곡점 주차가능 [양재천 카페거리] 도곡동 맛집 추천메뉴

재테크데믹 2021. 6. 16. 00:5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레드콤보 먹고 돌아온 재테크데믹 인사드립니다.

강남에 사신다면 한번쯤 가봐야 할 그곳 '양재천 카페거리' 가보셨나요?

 

사실저도 운전하며 지나가만 봤지 내려서 걸어보긴 처음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 저녁산책 즐기기에너무나 좋습니다.

 

댕댕이와 함께라면 더욱이. 물론 전 댕댕이가 없어요 외롭ㅠ길냥이로 만족할께요 찾을땐 또 눈에 보이질 않네요..

 

 

오늘은 양재천 카페거리에 위치하며 요즘 날씨에 딱인 치맥을 먹으려는데 도곡동 맛집 포스팅을 찾아볼수가 없어 겸사겸사 서비스좋았던 먹을 곳을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교촌치킨 도곡점 전경, 내부

바로바로 치킨계의 독보적 1위 '교촌치킨'입니다.

 

교촌치킨 도곡점을 방문하여 레드콤보를 챱챱하고 왔는데요.

 

지나는 길에 들르게 되었지만 기다리는 동안 이집 후기는 어떤가 탐정 코스프레하며 조사를 해보았죠

 

출처 : 배달의민족

아 매우만족입니다. 체인점마다 같은 레시피를 쓴다지만

 

주방장의 손에따라 맛이 또 달라지기 마련인데요

 

실례를 무릅쓰고 블로거 쭈구린데 글좀써보려고한다라며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이것저것 물어보고 사진을 찍어댔죠.

 

교촌치킨 도곡점은 젊은 부부가 운영하세요. 젊다는건 젊은손님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알수도있다는뭐그런??!!

 

서비스가 훌륭하면 대게 맛또한 훌륭하니 

 

기대가 되었습니다..두구두구두구두구

잠깐만요 눈물좀 닦고 가실께요....

 

얼마만에 외출인지 모르겠습니다. 재택근무를 하는 저로썬 굉장히 오랜만에 저녁산책인데요

 

배달과는 또다른 매장시식 

 

닭살이 돋는 선선한 바람.

 

내눈 앞에 있는 건 닭살. (옦케이 라임 지렸다)

 

개인적으로 순살보다는 다리를 좋아하기에  레드콤보를 시켰어요 평소 배달은 허니콤보를 주로 시켜 먹지만 오늘은 매운게 땡기네요.

 

맥주는 받자마자 원샷해서 미처 사진이 없네요..

 

아 배달시켜먹는맛과 확연히 달랐어요. 이제 막 튀긴 따뜻함과 분위기때문일까요? 

 

맛.좋.은.치.킨 교촌을 끊을 수가 없습니다....

 

교촌치킨의 특별함은 이제시작이예요.

 

치킨집은 주로 순살/뼈로만 구분을 하거나

 

추가적으로 윙봉/다리만 메뉴가 있지만

 

교촌치킨의 특별함 바로 콤보죠

 

가장 인기있는 부위인 날개와 다리를 함께 즐길수 있는 메뉴예요.

 

아직도 교촌치킨을 안드셔본사람 없겟죠 설.마?

 

 

손님들의 마음을 정말 잘 헤어리듯 

 

매콤/달콤 또한 잘 분류해놓았네요. 예전메뉴판이라 신메뉴는 여기에없지만 한번 스캔하고 오실께요.

 

레드라고해서 엄청 맵거나 하지 않고 살짝매콤한정도? 

 

허니콤보에 레드디핑소스 추가해서 먹는것도 신의한수

 

꼭추가!! 한개더 2개 이상 필.수

 

사소하지만 교촌치킨 도곡점 사장님의 세심한 배려를 알아볼수있네요.

 

날씨가 좋아 창문을 모두 오픈해 놓았지만 평소엔 공기청정기를 통해 쾌적한 가게내부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보이네요.

 

공기청정기 이제품 저도 집에서쓰는데 알사람은 다안다는..좋아요정말 괜히 대기업이 아닌 엣헴..

 

교촌치킨의 친환경을 생각하려는 노력도 눈이 보이네요.

 

 

그냥지나칠수도 있었지만 인테리어에도 신경을 많이 쓴듯 하여 한컷

 

집에 혼자있을 동생녀석을 위해서 

 

즐겨 먹던 허니콤보와 웨지감자 포장해가야겠죠?

 

방문포장은 웨지감자가 서비스라는 사실?!?!?!!

 

배달료도 붙지않는데 웨지감자까지 주다뇨? 1석2조네요 

 

교촌치킨 도곡점 뿐만아니라 전국에 있는 모든 교촌치킨은 손님께 배달료를 2000원 고정으로 받는다고 하네요 이제알았어요..전또 우리집이 가까워서 저렴한줄 알았더니 

 

어쩌면 방문하였기에 당연할수도있는 서비스지만 그런 당연함을 놓치지 않는 교촌치킨 도곡점 사장님 감사합니다.

 

출처 : 네이버지도

교촌치킨 도곡점은 양재천 카페거리를 걷다가 매봉역사거리로 조금올라오다보면 있어요

 

휴일없이 365일 연중무휴로 영업하신다고 하시네요...

 

교촌치킨 도곡점 영업시간은 매일 12시부터 마지막주문이 23시30분까지며 홀마감은 코로나로 인해 현재는 10시까지라고 하니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재테크데믹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맛.좋.은.음.식 먹고돌아와서 후기남길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