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영화

넷플릭스 8월 마지막주 신작 영화 업데이트 추천 5편

재테크데믹 2021. 8. 28. 02:19
반응형
"넷플릭스 2021년 8월 마지막주 신작 영화 추천" TOP 5편을 소개합니다.

앞서 넷플릭스 8월 신작 영화 10편을 소개했었는데요, 어느덧 마지막주에 접어들며 곧 9월이 다가옵니다. 재밋는 영화들 놓치지 마시라고 마지막주 넷플릭스 신작 영화 추천 5편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넷플릭스 21년8월 신작 영화 추천 5편

"넷플릭스 2021년 8월 신작 영화 추천" TOP 5편을 소개합니다. 프로집돌이로써 늘 넷플릭스 신작을 기다리는 사람입니다. 2021년 8월 새로업로드된 여러 편의 영화, 드라마 중 저의 취향과 주관적인

demic.tistory.com

 

넷플릭스 8월 신작 영화 추천 5편 제 2탄

"넷플릭스 2021년 8월 신작 영화추천" TOP 5편을 제 2탄을 소개합니다. 넷플릭스는 많은 컨텐츠들이 존재하기때문에 하루아침에 다 소개시켜드리기란 어려운일이죠 그래서 매주 넷플릭스 신작을

demic.tistory.com

 

몬스터헌터

액션,모험/미국,독일,일본,중국/103분/12세관람가

 

몬스터의 사냥감이 될것인가? 맞설 것인가? UN합동 보안 작전부 아르테미스 대위(밀라 요보비치)는 행방불명된 팀원들을 찾기 위해 나서지만 실종된 그들과 같은 이상현상으로 거대 몬스터의 세계로 빠진다. 하지만 눈앞에 닥친 강력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유일한 생존자가 된 그녀는 몬스터헌터(토니 자)와 마주하게 되는데... 다시 인류의 세계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 몬스터와 맞서 반드시 살아남아야 한다!

 

삼국지 용의 부활

전쟁,액션,드라마/중국,한국,홍콩/101분/15세 관람가

천하를 얻기 위한 영웅들의 대결이 시작된다!

잦은 내전으로 인해 수많은 국가로 나눠진 중국 대륙. 촉나라의 비천한 신분으로 태어난 조자룡은 뛰어난 지략과 용기로 조조가 이끄는 위의 대군으로부터 혈혈단신 어린 유비의 아들을 구해 용맹함을 떨친다. 영웅으로 추앙받으며 오호장군의 자리까지 오른 조자룡은 삼국을 통일하려는 마지막 왕의 뜻을 받들어 일생일대 마지막 전투를 위해 진군하는데...
 위나라의 1만 군대가 단 한 명이었던 조자룡에게 패하는 것을 무력하게 지켜봐야 했던 조조의 손녀 조영. 천하를 얻기 위한 야심으로 똘똘 뭉친 그녀는 북벌을 위해 봉명산으로 향하는 조자룡을 잡기 위해 위험한 계략을 꾸미는데... 이제 삼국 통일의 위업을 달성하기 위해 목숨을 건 마지막 전쟁을 준비하는 노장 조자룡과 그를 잡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위나라의 여장부 조영의 마지막 대결이 시작된다.

 

 

삼국지 - 용의 부활 동영상

잦은 내전으로 인해 수많은 국가로 나눠진 중국 대륙. 촉나라의 비천한 신분으로 태어난 조자룡은 뛰어...

movie.naver.com

 

키싱부스3

코미디,멜로,로맨스/영국,미국

 

절친이 있는 버클리? 아님 남친이 있는 하버드? 둘 중 어디에 입학할지 못 정한 엘. 역대급 여름을 위한 버킷 리스트부터 세운다. 근데 구 썸남의 등장으로 묘해진 이 분위기, 어쩔 거야?!

 

 

디올드웨이즈

공포,스릴러/미국/90분

 

부족 문화에 대한 기사를 쓰기 위해 고국 멕시코에 간 기자. 정신을 잃고 눈을 뜬 곳은 마녀라 불리는 노파와 그 아들의 거처. 모자는 기자가 악마를 품고 있다며 강제 구마 의식을 시작한다.

 

혼자사는사람들

드라마/한국/90분/12세 관람가

 

집에서도 밖에서도 늘 혼자가 편한 진아.
 사람들은 자꾸 말을 걸어오지만, 진아는 그저 불편하다.
 회사에서 신입사원의 1:1 교육까지 떠맡자 괴로워 죽을 지경.
 그러던 어느 날, 출퇴근길에 맨날 말을 걸던 옆집 남자가
 아무도 모르게 혼자 죽었다는 걸 알게 된다.
 그 죽음 이후, 진아의 고요한 일상에 작은 파문이 이는데…
 
 저마다 1인분의 외로움을 간직한, 우리들 이야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