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창고

나혼자산다 단돈100원으로 정주행하는법! (웨이브쿠폰,첫달100원)

재테크데믹 2021. 5. 25. 23: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온 재테크데믹입니다.!!

 

본집에서 출가하여 자취생활이 벌써10년이 넘어섰네요..이제장가도가야하...엣헴

공감가는부분이 너무많아 푹빠져사는 tv프로그램 "나혼자산다" 첫편부터 정주행하고 싶은데 어디서 봐야할지 모르겠다구요? 단돈100원 단돈100원!!!으로 볼수있는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길바닥 뚫어져라 보며걷다보면 어쩌면주울수도 있는데 (참고로 저는 살면서 땅바닥에서 주운돈이 50만원이넘어요..운이좋았던건가) 그 백원 무료시청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방법은 바로 웨이브 wavve 할인쿠폰을 통한 방법입니다!! 지겨울수있으니 본론부터 먼저빠르게 설명드릴께요. 넷플릭스와 왓챠를 주로보던저에게 불과 몇개월전에 이소식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출처 : 웨이브

웨이브 신규가입 후 요금제 정기결제 

  • 첫달 100원+이용권업그레이드
  • 둘째 달 50%할인
  • 셋째 달 50%할인

★만약 삼성카드로 이용권 정기결제시 3000원캐시백 혜택까지!!

 

 저같은경우 재택근무를 하다보니 유튜브며 왓챠,넷플릭스,웨이브,라프텔 등 이중삼중 여기저기에서 매월 구독료가 빠져나가는데요. 저처럼 그렇게 낭비하진 마시구..그때그때 안보는 OTT서비스는 구독종료하시구 넷플릭스 구석구석 다 보셔서 본전 뽑으시구 왓챠로 갈아타구 다시 웨이브로 구석구석 보시고나서 넷플릭스 돌아오시면 볼거리들이 또 엄청나게 추가되있을거예요!! 실제로 그러다보니 일년이 지나갔다는... 드라마보고왔을 뿐인데 한달이 지나갔다능...


출처 : 웨이브

웨이브(wavve) 대체 누가만들었고 언제서비스가 시작되었을까?

 

지상파3사와 SK텔레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대한민국 OTT서비스로 2019년 9월18일 처음 서비스가 시작됬다고 합니다. 기존의 POOQ과 oksusu가 합쳐져 새로운 이름으로 재탄생된거라도 하네요.

 

웨이브(wavve) 요금제는 어떤게 있을까요?

출처 : 웨이브

  1. 베이직 : 동시시청1회선, HD화질, 모바일+PC
  2. 스탠다드 : 동시시청2회선, FHD화질, 전체디바이스
  3. 프리미엄 : 동시시청4회선, 최상위화질, 전체디바이스

다음과 같이 각요즘제별로 동시시청회선과 지원해상도, 지원기기가 다르니 참고하셔서 결정하시면 될것같아요!

※ 모든 이용권은 부가세(VAT)포함 가격입니다.

좀더자세히 알아보기 ↓

https://www.wavve.com/voucher/index.html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요즘 OTT서비스 동시시청4회선 결제후 가족끼리 공유해서 많이들 이용하드라구요. 개인정보 도용은 불법, 가족끼리의 허락은 합법?!! 저는 혼자지만 컴퓨터로 보다가 태블릿으로 누워서보다가 여기저기서보니까 끊김없이 보기위해 그냥 스탠다드로 이용중입니다!! 고민은 정주행을 늦출뿐...

출처 : 웨이브

넷플릭스,왓챠는 영화나, 드라마 다시보기밖에 없었다면 웨이브는 지상파3사에서 상영하는 대부분의 예능 및 드라마를 실시간! 무려 실시간!! 라이브, 다시보기를 제공하는 가장 큰 장점이 있습니다!! (내가바로원하던거야)

 

출처 : 웨이브

홈페이지에 방문하니 요즘 핫한 "강철부대"가 대문짝만하게 먼저 보이네요. 저는아직보진않았지만..아껴두었다가 나중에 한번에 볼까해요. 그러므로 저희는 나혼자산다를 보러왓으니 찾아볼까요?

나혼자산다1화가 2013년 3월 22일에 첫방영을 햇다니...세월이 무색하네요..

https://program.naver.com/p/673019

 

나 혼자 산다 | 네이버 프로그램홈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

program.naver.com

출처 : imbc.com

 자지금까지 단돈100원으로 웨이브 나혼자산다 정주행하는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박나래님 관련 안좋은소식이 들렸지만 응원하며, 일단은 얼른 나머지 정주행하러 가볼께요.

지금까지 재테크데믹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